CSC/한독음악치료연구소 대표 조호형

독일 KniggeAkademie 트레이너(컨설턴트),

독일 크닉게 협회 이사

진정성 있는 행동을 통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Knigge(크닉게) 에티켓은 현대 독일 조직사회에서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18세기부터 계속 변화하는 사회·사상·철학과의 조화를 통해 구축된 크닉게 에티켓에 따른 예절·의례·언행은 개인적·직업적·사업적 만남과 협상에서 신뢰감을 주고 또 얻을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성공의 열쇠입니다.

독일에서 가장 명성 있는 KniggeAkademie, 독일 직업 연맹 크닉게 협회, 독일 상공회의소와 뒤셀도르프 지방 정부의 협력으로 ChoSchmidt 컨설팅은 단독으로 한국에서 크닉게 트레이너와 크닉게 비니지스 트레이너를 양성하게 되었습니다. 독일어라는 언어의 장벽 때문에 다가가기 어려웠던 독일의 아우스빌둥(Ausbildung)을 한국어로 배워 독일의 전문직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온 것입니다.저는 그동안 독일사회와 경제의 으뜸가는 리더들과 자리를 함께 하며 그들의 지인이자 코치, 전문 트레이너로서 활약한 경험을 토대로 독일 엘리트들의 자연스러운 크닉게를 한국에 알리고자 합니다.

CSC는 한국에서 2020년 9월 15일에 사업자 등록을 하고 본격적으로 세미나와 컨설팅을 시작했습니다. 직접 만나 뵙게 되는 날을 고대하며, 많은 성원과 참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라이프 스타일, 이미지 관리, 현대인의 세련된 감각, 매력, 품격과 품위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크닉게가 선호하는 이상적인 대인관계; 에티켓, 매너, 크닉게로 세계 언제 어디에서든지 자신 있는 모습으로 만족스러운 대인관계를 즐기세요.

집중적인 수련과 시험을 거쳐 국제적으로 인정 받는 크닉게 트레이너와 크닉게 비즈니스 에티켓 트레이너 자격증은 CSC, 독일 크닉게아카데미와 독일 상공회의소에서 발급합니다.

이 새로운 커리어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직업 교육 과정은 뒤셀도르프의 지방정부에서 전문 직업 자격으로 인정된 과정입니다.

© 2023 by Norah Horowitz, Ph.D. Proudly created with Wix.com